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뮤지컬

[뮤지컬] 화랑

by 다올039 2010. 5. 30.
반응형






2010. 05.30


또다시 2차 연장을 하는 화랑

하지만 내가 30일에 공연을 봤을 때는 2기 화랑의 막공이었다.

이미 막공을 볼때 쯤이면 대부분이 화랑의 팬이었기 때문에

딱히 설명이 있거나 하지 않고 공연은 시작되었다.

2기 멤버가 교체되고 시간이 많이 지나서인지

상당히 안정감 있는 공연이었다.

이제까지 본 화랑 공연 중 가장 괜찮은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거기다가 문노의 애드립 작렬~ ㅎㅎ

정말 센스가 있는것 같다는걸 느꼈다.

다른 분들도 막공이라 그런지 살짝 살짝 던지는 애드립에

정말 재밌는 공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쉽게도 이 공연의 대부분이 여성분이라는게 안타깝기는 하지만...

이 날도 남성분이 한 손에 꼽을 정도로 작게 오셨다.

좀 더 발전되려면 남녀를 모두 아울러 재밌게 볼 수 있는

그런 공연이 됐으면 하는 그런 바램이다.

거기다가 다시 연장 공연을 한다는데~

듣기로는 3개월 더 연장을 한다고 한다.

아직 화랑 공연을 못 보신분이 있으시다면 다시 연장 공연을

할때 보는것도 괜찮은것 같다.

다만 남자분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