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원주] 고속터미널 근처 음식점 보릿고개

by 다올039 2019. 6. 12.
반응형

2019.05.31 (금요일)

친구랑 원주 여행을 결정한 후 고속터미널 근처 음식점을 찾아보다 가게 된 보릿고개
일단 한식이라 선택했다. 점점 한식이 좋아지다보니
고속터미널에서 걸어서 15분이면 충분히 갈 거리였다.
고속터미널 근처 보릿고개 음식점은 원주시청점이다. 원주 보릿고개로 검색하면 몇개가 나온다.
일단 도착해서 착석하고 보리밥정식을 2개 시켰다. 

생각보다 금방 나온 음식들
반계탕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양이 작을 수 있지만 그래도 닭다리 하나랑 날개 하나가 들어가 있는 들깨반계탕
들깨를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먹었다. 튀김은 따뜻할때 먹어야 하니 후다닥 먹고...

보리밥이랑 같이 비벼먹을 수 있도록 나온 나물들
나물도 좋아하는데 역시 비벼먹는게 정말 맛있는것 같다. 2명이서 나눠먹기에 양이 모자라지는 않았다.
오히려 좀 남았다.

보릿고객 음식점답게 보리밥으로 나왔다.

된장국과 소소하게 반찬들이 몇가지 더 나왔다.
워낙 비빔밥을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먹었다. 
만원으로 푸짐하게 먹은것 같아서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 맛은 무난하니 괜찮았다.
어르신들도 많고 현지인들도 있어보이고... 비빔밥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