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피렌체] 구경한 것들과 먹은 것들

by 다올039 2015. 11. 4.
반응형



2015. 11. 04 (수요일)


피렌체는 가죽으로 유명하다보니 가죽시장을 가기로 했다.

가죽시장과 바로 붙어있는 중앙시장도 같이 가보기로하고

이 곳이 가죽시장 골목

그리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골목 한 곳이 쭉 가죽을 파는 가판대들로 들어서있다.

여기서 팔지들을 많이 사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나는 따로 사지는 않았다.




여긴 가죽시장에 붙어 있는 중앙시장 안

과일이며 빵이며 고기며 정말 사이즈가 큰 것들도 많고 신기한 것들도 많고 가죽시장 구경보다 더 재밌었다.



여긴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수육버거와 곱창버거를 파는 곳



나랑 남편은 수육버거를 시켜서 앞에 앉아 먹을 수 있는 곳에 앉아서 먹었다.

이때도 유용하게 마신 팩와인

빵은 상당이 겉이 딱딱하기는 한데 씹다보면 고소하니 고기랑 먹으면 맛이 괜찮았다.

소스도 매콤한 것도 들어가서 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양도 엄청 많다는.... 점심을 따로 먹으려고 했었는데 수육버거 때문에 패스 ㅠ



여긴 피렌체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 ‘Gilli’

여기서도 몇 번이나 에스프레소를 마셨다.

이탈리아에서 맛들인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다.



한 벽면이 초콜렛으로 흘러 내리는 곳

피렌체 있는 venchi 초콜렛 점

여기서 선물도 사가고 먹어도보고~ 맛있는 초콜렛이었다.





우연히 아침에 에스프레소가 마시고 싶어 들어간 곳

2잔에 2,2 유로니 저렴하다



여긴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젤라또 집인데 

소문이 나서 그런가 외국인들도 상당히 많았다.

피렌체 NO1 젤라또 전문점 페르케 노(Perche No) 라는 곳도 갔었는데 피렌체에 있는 동안 이 곳만 3번정도 간것 같다.



한국인들에게 이미 유명한 티본 스테이크집인 '자자'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 하다.

분명 미듐레어로 해달라고 했는데 내눈에는 그냥 생고기.....

본래도 고기를 썩 좋아하지 않는데 육회보다도 보기가 좀 안 좋은 고기들을 먹으려니 도저히 잘 못 먹겠어서 남편한테 거의 넘겼다.




그리고 남편이 정말 맛있다고 한 스파게티

뽀모도로 스파게티인데 유독 맛있어 했다.



요건 입가심용 에스프레소

이건 그냥그냥......


피렌체에서 젤 많이 먹은건 에스프레소와 젤라또

그리고 파스타 등등.... 

난 '자자'빼고는 다 만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