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피렌체] 미켈란젤로 언덕 위에서의 피렌체 야경

by 다올039 2015. 11. 3.
반응형


2015. 11. 03 (화요일)


피렌체 스냅사진을 다 찍고서 부랴부랴 우피치 미술관도 구경 완료!

그리고서 피렌체 야경을 보러 미켈란젤로 언덕으로 향하는길




미켈란 젤로 언덕에 올라서 자리를 잡고 앉아 두오모와 종탑을 바라보고 있었다.

이제 석양이 다 지기를 기다리며..



피렌체에서 산 초콜렛

이 브렌드가 판교 현대백화점에도 들어와 있었다. 다른 곳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오른쪽 초콜렛 하나 까서 먹고~



로마에서 사 온 사과도 먹고~



로마에서 사 온 팩와인도 마시고....

그런데 외국인들이 하나같이 병와인을 가져와서 마셔서 왠지 우리는 느낌이 등산 온 아저씨 느낌이 들었다.



서서히 해도 지고~








피렌체의 야경

해가지는 과정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왠지 가슴이 먹먹해 지는 기분....

피렌체는 정말 묘한 느낌을 들게 하는 도시였다.

로마-피렌체-베네체아 이렇게 3곳을 둘러봤지만 난 피렌체가 제일 좋았다고 단언코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다.

남편이랑 피렌체에 10년 후에 다시 오자고 했는데 이루어 지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