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전시

[전시] 원피스 전시회

by 다올039 2014. 7. 26.
반응형



2014. 07. 26 (토요일)
원피스 전시회를 보러 전쟁기념관으로 갔다.
기념관 전시실쪽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원피스 전시회 타이틀


인당 1만 5천원의 입장료를 현장에서 구매를했다.
티켓이 깔끔하니 예뻤다.


티켓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주는 뱃지
샹크스 뱃지로 2개를 받았다.
다른 케릭터면 좋았을텐데....


들어가는 티켓 판매하는 곳 옆에는
루피랑 쵸파 현상금에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배치되어있다.
루피쪽에는 모자도 있어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루피쪽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


드디어 입장
완전 기대하면서 내려갔다.


내려가는 벽에 붙여있는 루피 그림
갖가지 유의사항에 대해서 케릭터로 표현을 해뒀었다.

아래는 안에 있는 조형물들
쭉 둘러보면서 만화책이랑 비교도 하고
사진을 못 찍는 구역도 있는데 그 곳에 있던 그림리나
작업 밑그림 같은 것들을 더 찍고 싶었다.
당연히 찍지는 않았지만..


















다 보고서 마지막에는 기념품들을 파는데
가격이 엄청 비싸다.
볼펜 하나에 8천원... 퀄리티도 그닥이었는데...
전반적으로는 재밌게 볼 수 있는 전시인데
살짝 비싼 느낌이 든다.


한시간 반 정도 둘러보고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서운해서 한컷 찍고~
전시회보고 나니 다시 처음부터 원피스를 읽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조만간 다시 1권부터 읽어봐야겠다.




반응형

'문화생활 > 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 스튜디오 지브리 입체조형전  (0) 2014.12.06
2012년 카페쇼  (0) 2012.1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