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교토 - 기온거리 & 녹차와 모찌

by 다올039 2013. 2. 18.
반응형


2013. 01. 21 (월)


청수사에서 기온거리로 다시 돌아왔다.

기온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안쪽 골목으로 열심히 걸어다녔다.

그런데 밤이라 그런지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본 느낌과는 사뭇 달랐다.



기온거리는 날 괜찮은 밤에 돌아다녀도 괜찮겠지만

오후에 교토 정치를 둘러보기에 좋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비도 추적추적 오고 날도 쌀쌀해지니 따뜻한 차와 몸 녹일 곳이 필요했다.

그래서 열심히 검색 결과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그리로 갔다.

큰 길로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서 잠깐 쉬다가 맞은편 찻집으로 들어갔다.



처음에 돌아다닐 때는 찻집인지 전혀 모르고 골목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가

나중에 찻집에 가기로하고서 자가고 한 곳이 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알게됐다.



신을 신발장에 넣어두고서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

좁고 길게 뻗어있는 복도가 생각보다 매력적이었다.



목을 녹으려고 안 쪽으로 앉으니 바로 옆에는 따뜻하게 난로가 있고

바로 뒤에는 유리창으로 되어있었는데 창 밖으로는 작은 정원이 있었다.

요것도 운치를 더해줬다.



넷이서 똑같이 시킨 녹차와 모찌

녹차는 생각보다 맛이 진했다. 한국에서 먹던 가루 녹차랑은 다르게 생각보다 크게 갈아져 있는 잎 가루 들이 보였다.

일본식 녹차를 제대로 마신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너무 말캉한 모찌~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녹차와 모찌의 조합과 따뜻하게 몸을 녹인 이 찻집

나름 괜찮은 곳을 찾은 듯한 느낌이었다.




찻집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위치는 빨간색 동그라미가 있는 곳이다.

그리고 그곳을 중심으로 양 갈래로 갈라진 거리가 나오는데 두 거리를 돌아다니면 괜찮은것 같다.



캡쳐 : 구글 지도 




반응형

댓글